다이아몬드플래그고객지원
문의하기
  • 전체
  • 배송문의
  • 보관문의
  • 제작문의
  • 정산문의
  • 기타문의
    • 33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?

    • 32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• 31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회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• 30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깃발을 가져왔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• 29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배송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• 28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당일 배송이 되나요?

    • 27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발인이 끝난 후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    • 26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배송 금액이 같은 지역인데도 차이가 있는 이유가 있나요?

    • 25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깃발 보관비용이 있나요?

    • 24
      • 기타문의

      담당자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• 23
      • 보관문의

      제작 후 보관까지 맡기려고 합니다. 깃발을 제외한 설치 세트도 구매해야 할까요?

    • 22
      • 제작문의

      단체명이나 로고가 변경되었습니다. 기존 제작한 깃발을 수정할 수 있나요?

    • 21
      • 보관문의

     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• 20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결제 방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    • 19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, 환불해 주세요

    • 18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카드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• 17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배송요금표 근조기와 축하기 금액이 왜 다른가요?

    • 16
      • 정산문의

      영수증을 받을 수 있을까요?

    • 15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배송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• 14
      • 배송문의

      언제쯤 설치가 될까? 회수가 되었을까?

  • 1
  • 2

개인정보처리방침

COPYRIGHT ⓒ SHUVIC. ALL RIGHTS RESERVED.